더네이쳐홀딩스, 20억 원 규모 자사주 매입…"책임 경영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오늘(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공시를 통해 약 20억 원에 달하는 자사주 16만 2469주를 매입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자사주 매입 이후 연내 약 2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할 예정이라고 더네이쳐홀딩스는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오늘(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공시를 통해 약 20억 원에 달하는 자사주 16만 2469주를 매입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입 기간은 최대 3개월입니다.
앞서 지난달 더네이쳐홀딩스는 공시를 통해 하반기 주주 환원 정책 시행을 발표했습니다. 7월부터 12월까지 총 4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두 차례에 걸쳐 분할 취득하겠다는 내용입니다. 이에 따라 이번 자사주 매입 이후 연내 약 20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할 예정이라고 더네이쳐홀딩스는 설명했습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1월 최대 주주인 박영준 대표가 창사 이래 최초로 1억 원 규모의 자사주를 취득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주주친화 정책 이행을 통해 주가 안정에 나선다는 방침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지난달 공시한 주주 환원 정책을 성실히 이행하고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자사주 매입을 결정했다"며 "추가로 연내 20억 원의 자사주 매입을 완료하고 중장기 책임 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전·침수…'호우 경보' 전남 동부권, 폭우 피해 속출
- 복날 몸보신 하려던 노인 3명 위중...경찰, 수사 중
-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김사은 임신 `소중한 아기 찾아와`[전문]
- 여아 성추행한 미국인 어학원 강사…″수업 전 소주 7병 마셔″
- 덴마크 당국,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리콜 '해제'
- 총격범, 차량에 사제 폭발물...범행 전날엔 사격 연습
- 밀양 성폭행 가해자 공개 사과에 누리꾼 반응이...
- ″쯔양님 죄송...피해 인지 못해″...유튜버 전국진, '협박 인정'
- ″가슴 만져봐라″…'박스 퍼포먼스' 관련자들, 공연음란 기소
- ″사단장 책임 말 안돼″…'채해병 순직' 관련자들 해명과 정황 어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