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글로벌, 서울국제주류박람회서 중국 바이주 ‘강소백’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강글로벌주식회사(대표 임남식)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 개최된 '2024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한강글로벌주식회사는 중국술 충칭 '강소백'의 한국 독점 수입업체로, 이번 박람회서는 토닉워터 및 진저에일라임소다를 믹스한 '강소백 하이볼', 복숭아와 포도 맛이 나는 리큐르, 그리고 매실 맛이 나는 '세월매주' 등 새롭게 개발된 제품들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강글로벌주식회사(대표 임남식)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 개최된 ‘2024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참가하였다고 밝혔다.
한강글로벌주식회사는 중국술 충칭 ‘강소백’의 한국 독점 수입업체로, 이번 박람회서는 토닉워터 및 진저에일라임소다를 믹스한 ‘강소백 하이볼’, 복숭아와 포도 맛이 나는 리큐르, 그리고 매실 맛이 나는 ‘세월매주’ 등 새롭게 개발된 제품들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파란 사각형 패키지의 독특한 디자인의 중국 바이주 강소백은 2016년 처음 해외 시장으로 한국을 선택하였으며, 현재 중대형 마트와 편의점은 물론 다양한 퓨전 중화요리 음식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MZ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신선하고 창의적인 패키지 디자인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주류 평가 대회에서 210여 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정받은 강소백의 우수한 품질과 맛은 한국뿐만 아니라 독일, 일본,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35여 개 국가에 수출되며 그 명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한편,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한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에서 수집된 와인, 맥주, 증류주 등 다양한 주류 제품들을 소개하는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약 5만5000명 이상의 관람객과 바이어들이 방문해 다채로운 주류 브랜드들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한강글로벌(주) 공식 홈페이지나 연락처를 통해 가능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달수빈, 파격 시스루 비키니…아찔한 핫걸 변신 [DA★]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전진 “내 손으로 속옷 못 입어…아내가 입혀줘” (라스)
- 유흥업소 종사자 채용→밀회 즐긴 임원, 데프콘 “이 회사 돌아가냐?” (영업비밀)[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