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입은 함은정, 결혼식서 극한의 불안‥왜?(커플매니저)

박수인 2024. 7. 16.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의 두 번째 에피소드 '커플매니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조여정의 '산타의 방문'에 이어 7월 16일 두 번째 에피소드인 '커플매니저'를 공개, 공포 미스터리 장르의 매력을 제대로 선사하며 여름의 무더위를 단번에 식혀주는 화제작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STUDIO X+U 제공

[뉴스엔 박수인 기자]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의 두 번째 에피소드 ‘커플매니저’가 공개됐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기획 LG유플러스 STUDIO X+U / 제작 LG유플러스 STUDIO X+U, 영화사 우상, 스튜디오 창창 / 연출 최병길 / 극본 경민선)는 한순간의 선택으로 뒤틀린 타로카드의 저주에 갇혀버리는 잔혹 운명 미스터리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공개된 조여정의 ‘산타의 방문’에 이어 7월 16일 두 번째 에피소드인 ‘커플매니저’를 공개, 공포 미스터리 장르의 매력을 제대로 선사하며 여름의 무더위를 단번에 식혀주는 화제작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은정과 김성태가 열연하는 ‘커플매니저’는 결혼을 앞둔 연인 은미(함은정 분)와 민찬(김성태 분) 앞에 정교한 등급 평가로 완벽한 커플 매칭을 해준다는 의문의 커플매니저가 나타나면서 점점 예측불가의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에서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 은미와 민찬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눈부신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자태와는 달리 걱정과 공포에 사로잡혀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는 신부 은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민찬 역시 마찬가지. 결혼식을 앞둔 신랑의 설렘과 기쁨 대신 극한의 불안과 두려움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그의 모습은 이들에게 닥친 운명의 저주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함께 웨딩 사진을 찍고 있는 두 사람을 멀리서 지켜보고 있는 커플매니저 명주(정영주 분)의 서늘한 미소와 의미심장한 손짓은 은미와 민찬 앞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커플매니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그로 인해 이들 커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대본을 집필한 경민선 작가는 ‘커플매니저’ 에피소드에 대해 소개하며 “커플이 가장 행복해야 할 순간인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이 점차 공포로 뒤바뀌어 가는 과정을 그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복과 공포, 그 간극에서 오는 오싹함”을 관전포인트로 꼽아 ‘커플매니저’가 선사할 극한의 공포 미스터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렇듯 ‘커플매니저’는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상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상상력이 가미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한 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짜임새 있는 전개, 그리고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열연으로 완성한 소름 돋는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커플매니저’는 오늘(16일)부터 U+모바일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