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8일 KT전 ‘가톨릭대학교 DAY’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18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위즈와 경기에 '가톨릭대학교 DAY' 행사를 진행한다.
'가톨릭대학교 DAY'를 맞아 경기 전 그라운드와 클리닝타임 1루 응원단상에서 가톨릭대학교 응원단 '화랑'이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키움은 지난달 28일 가톨릭대학교에서 '2024 히어로즈 야구특강'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키움히어로즈가 18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위즈와 경기에 ‘가톨릭대학교 DAY’ 행사를 진행한다.
‘가톨릭대학교 DAY’를 맞아 경기 전 그라운드와 클리닝타임 1루 응원단상에서 가톨릭대학교 응원단 ‘화랑’이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공연을 펼친다.
이날 시구는 가톨릭대학교 최어진 부총장학생회장이 하고 정재민 총학생회장이 시타를 맡는다. 애국가는 가톨릭대학교 음악과 학생들이 부른다.
시구와 시타를 맡은 최어진 부총학생회장과 정재민 총학생회장은 “가톨릭대학교를 대표해 시구와 시타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런 기회를 주신 키움히어로즈에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가톨릭대학교와 키움히어로즈가 좋은 관계를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키움은 지난달 28일 가톨릭대학교에서 ‘2024 히어로즈 야구특강’을 진행했다. 히어로즈 야구특강은 초․중․고 및 일반 대학교를 대상으로 야구 규칙과 상식, 키움 구단에 대해 소개하는 야구 강의 프로그램이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라디오스타’ 환희, 브라이언과 불화설 밝힌다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임박?…최성국 “지민, 전통 혼례했으면” 소망도
- 암투병 섀넌 도허티 사망 하루 전 이혼, 마지막 서명은 부양포기각서였다[할리웃톡]
- 박명수, 조세호 결혼식 불참 선언...“내 결혼식도 안와...축가도 거절”(‘라디오쇼’)
- ‘갑질’ 제니->‘조롱거리’ 조현아…‘위기대응’ 실패한 1인 기획사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