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화성,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S화성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양한 1404가구 규모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오는 8월 말부터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한다.
지난해 10월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1594가구)의 입주에 이어 이번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1404가구)의 입주까지 끝나면 평리재정비촉진지구내 HS화성 브랜드 3000여가구 대단지로 탄생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커피 증정, 사진촬영, 공방체험 행사 진행
HS화성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양한 1404가구 규모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오는 8월 말부터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한다.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5구역에 들어선 지하 3층~지상 34층 아파트다. 일반분양분은 933가구로, 전용면적 59㎡A, 59㎡B, 74㎡, 84㎡A, 84㎡B, 84㎡C, 99㎡ 로 구성했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서대구 지역의 개발비전과 함께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대구 고속철도역(KTX, SRT)을 비롯해 서대구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국채보상로, 서대구로 등 간선도로도 가깝다.
‘초품아’ 단지로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현초교가 위치해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서구 어린이도서관 및 서부도서관, 서구청, 서구보건소, 서구문화회관, 서구국민체육센터, 서구구민운동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 해 우수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앞 약 10만㎡ 규모의 친환경 공원인 이현공원과 약 1만㎡의 평오근린공원이 단지 북쪽에 자리해 단지내 다양한 친환경테마공원과 함께 도심속 쾌적한 공원아파트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10월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1594가구)의 입주에 이어 이번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1404가구)의 입주까지 끝나면 평리재정비촉진지구내 HS화성 브랜드 3000여가구 대단지로 탄생할 전망이다.
HS화성은 이번 내 집 방문행사를 통해 입주예정자들의 원활한 입주를 돕고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대구점에서 지난 서대구역,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다시 한번 참여해 화성파크드림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새 집에 필요한 가전, 가구, 용품 등 구매시 최대 10% 상품권과 함께 삼성∙LG 가전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백화점 멤버스바 음료 무료제공과 8층 식당가(루앙스트리트) 1만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메가박스 할인권 등 다양한 쿠폰도 추가로 구성했다.
HS화성과 신세계가 공동 출자해 운영 중인 신세계라이브쇼핑 10% 쿠폰도 증정한다. 이를 통해 백화점을 가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지역 브랜드와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또한 다시 한번 선보인다.
가족단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구 남산동 소재 ‘초록도’ 공방에서는 이끼와 마리모를 활용한 테라리움(밀폐된 유리병 안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것) 체험을 제공한다.
HS화성은 행사 기간 중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대표브랜드와 함께 하는 공동마케팅도 진행한다.
‘커피명가’는 무더운 날씨를 대비해 시원한 커피와 음료를 준비했다. 지역 대표 치킨 브랜드 ‘치맥킹’에서는 치킨&콜라 패키지 상품 및 치맥킹 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금융 및 세금과 관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궁금증이 있는 입주예정자들을 위해 서구청 세무과에서 현장에 직접 나와 부동산 취득 시 관련 세금 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에서는 잔금 및 중도금대출과 관련한 금융상담소를 운영한다.
정종수 HS화성 건축주택본부 상무는 “사명변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인만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8월 말부터 입주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