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진마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연중 최대 특가 운임 프로모션인 2024년 하반기 '진마켓(진MARKET)'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는 접속 지연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서버를 증설하고 지역별로 오픈 시점을 달리해 운영에 나섰다.
우선 진에어의 간편결제 시스템인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카카오페이' 최대 5만원 즉시 할인과 '네이버페이' 최대 3만 포인트 적립, 하나카드 1만원 쿠폰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에어가 연중 최대 특가 운임 프로모션인 2024년 하반기 '진마켓(진MARKET)'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진마켓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동계 시즌이 시작하는 오는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진에어는 접속 지연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서버를 증설하고 지역별로 오픈 시점을 달리해 운영에 나섰다.
결제 수단 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우선 진에어의 간편결제 시스템인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카카오페이' 최대 5만원 즉시 할인과 '네이버페이' 최대 3만 포인트 적립, 하나카드 1만원 쿠폰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전 좌석과 사전 구매 수하물 , 묶음 할인 등 부가서비스 쿠폰도 준비됐다.
특가 항공권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괌, 1개·23kg)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항공권 예매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과 앱 등에서 할 수 있으며 환율에 따른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의 변동으로 항공권 예매 시점에 따라 총액 운임은 변경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잘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원활한 행사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양호연기자 hy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다려 달라"는 말에…공무원 밀치고 손가락 꺾은 민원인
- 뒤늦게 달려온 견인차에 깔려 숨져…고속도 사망사고 그날 진실
- "못생긴 남자 빌려드려요"…일본서 대박난 사업, 누가 이용하나 봤더니
- "중국 무섭네"…피흘리는 트럼프 티셔츠, 내놓자마자 불티나게 팔렸다
- "제 가슴 만져보세요" 알몸 박스녀 불구속 기소…공연음란 혐의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