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링크, 'Jinse Finance Music Festival' 파트너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딥링크(DeepLink) 재단은 오는 7월 25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Jinse Finance Music Festival'에 파트너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Web3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딥링크의 기술력과 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면서 "브랜드 홍보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새로운 시장 진출 기회를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딥링크(DeepLink) 재단은 오는 7월 25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Jinse Finance Music Festival'에 파트너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Jinse Finance Music Festival'은 전 세계 Web3 전문가와 투자자들이 모여 네트워킹하고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논의하는 자리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자 음악과 블록체인 기술이 결합된 축제로, Web3 산업의 발전과 협력을 촉진하는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Jinse Finance Music Festival'은 2019년부터 시작돼 상하이, 선전, 홍콩,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 여러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돼 왔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Web3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딥링크의 기술력과 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면서 “브랜드 홍보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새로운 시장 진출 기회를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대세론 확산…들썩이는 세계 경제
- SKT, 미국 AI데이터센터기업 SGH에 2800억원 전격투자
- 6G 기술 밑그림 그리는 3GPP 첫 워크숍, 내년 3월 한국에서 열린다
- KGM, 신차 '액티언' 초반 돌풍…하루 만에 1만6000대 예약
- 올림픽 개막 열흘 앞둔 파리, 시내서 순찰하던 군인 피습
- 신세계百, 2년 공들인 차세대 업무 시스템 백지화…EY한영과 책임 공방
- 이판정 넷피아 대표 “EU서 자국어 인터넷주소 서비스 확대”
- 네이버·카카오, 2분기도 호실적 예고…주가 부양은 과제
- “6G 표준에 맞춰 저궤도 위성통신도 개화...740조 시장 잡겠다”
- 전공의 '1만명' 자동 사직 현실화…하반기 수련 복귀도 '거부'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