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대구시의회 3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의회(의장 이만규)는 16일 제31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제9대 3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위원장에 류종우 의원(북구1), 부위원장에 육정미 의원(비례)을 선출했다.
대구시의회 제9대 3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는 류종우 위원장, 육정미 부위원장과 함께 이태손, 이영애, 하병문, 김재우, 전경원, 손한국, 김정옥, 권기훈, 이동욱 의원 등 총 11명의 위원이 선임되면서 구성이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후 1년간 대구시와 교육청의 예산안과 결산 등 심의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시의회(의장 이만규)는 16일 제31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제9대 3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위원장에 류종우 의원(북구1), 부위원장에 육정미 의원(비례)을 선출했다.
대구시의회 제9대 3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는 류종우 위원장, 육정미 부위원장과 함께 이태손, 이영애, 하병문, 김재우, 전경원, 손한국, 김정옥, 권기훈, 이동욱 의원 등 총 11명의 위원이 선임되면서 구성이 마무리됐다.
류종우 예결위원장(북구1)은 “시민의 혈세로 편성되는 예산이 시민을 위해 집행될 수 있도록 237만 대구시민을 대신해 대구시와 대구시교육청의 예산을 검증하는 중책을 맡게 됐다”면서 “저를 포함한 11명의 예결위원들은 시민의 혈세가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전문성을 가지고 집행부에서 편성한 예산을 세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제9대 3기 예결특위의 임기는 16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로 임기 동안 대구시 및 대구시교육청의 예산안과 결산,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심사하게 된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처제 결혼선물이 '1850만원?'…남편 "아내, 너무합니다" 분노
- 쯔양 변호사 "구제역·전국진만 고소…카라큘라도 의심 가는 부분 있어"
- '시민단체' 남편의 두 얼굴…알고 보니 '가정폭력범'? [결혼과 이혼]
- "알몸으로 누워 있는데"…옆방 투숙객이 문 '벌컥'
- "애플 비켜"…삼성,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서 점유율 1위 차지
- 직장 동료였던 20대 성폭행한 50대, 숨진 채 발견…"공소권 없음으로 종결"
- KT엠모바일, 아무나 결합 서비스 강화...5G도 최대 20GB 제공
- 정부 도매대가 인하 협상…알뜰폰 업계 "수익배분(RS) 요금제 아니면 실효성 낮아"
- "너는 '밀양 성폭행' 가해자, 사과 안 하면 누나·조카 신상도 공개"
- 금감원, 고임금 공공기관서 풀려 올해 인건비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