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다리미 패밀리’ 캐스팅…매력만점 재벌 2세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정현이 KBS2 '다리미 패밀리'에 출연한다.
16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배우 김정현이 KBS2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연출 성준해)에 캐스팅됐다.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을 맡아 열연할 김정현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정현이 출연하는 '다리미 패밀리'는 2024년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배우 김정현이 KBS2 ‘다리미 패밀리’에 출연한다.
16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배우 김정현이 KBS2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극본 서숙향·연출 성준해)에 캐스팅됐다. 지승그룹 상무 ‘서강주’ 역을 맡아 열연할 김정현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이야기다.
김정현은 극 중 ‘청렴 세탁소’에 가장 비싼 양복과 셔츠를 맡기는 청렴동 최고 부잣집 아들 ‘서강주’ 역으로 분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형적인 재벌 2세와는 달리, 돈보다 진하고 따뜻한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인물로 김정현은 ‘서강주’의 인간적인 고민과 성장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드라마에 신선함과 깊이를 더한다고.
앞서 김정현은 영화 '비밀', 드라마 MBC '꼭두의 계절', tvN '철인왕후', tvN '사랑의 불시착' 등 장르를 불문하고 여러 작품에 출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그는 로맨스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폭넓은 장르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스타일을 구축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 바 있다. 이에 김정현이 이번 작품에서는 ‘서강주'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정현이 출연하는 ‘다리미 패밀리’는 2024년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토리제이컴퍼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