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큘라, '쯔양 협박' 의혹에 결국 고개 숙였다 "모자란 생각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쯔양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카라큘라가 끝내 고개를 숙였다.
카라큘라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쯔양 협박 의혹에 대한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카라큘라는 유튜버 구제역과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하고 돈을 받아내려는 계획을 모의했단 의혹을 받고 있다.
해당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지만, 카라큘라는 쯔양을 향한 진정어린 사과보다 억울하다는 취지의 해명을 내놓아 비난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유튜버 쯔양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갈취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카라큘라가 끝내 고개를 숙였다.
카라큘라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쯔양 협박 의혹에 대한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카라큘라는 "나름대로 억울한 부분이 있지만 오해를 불러일으킨 책임은 오로지 나한테 있다"며 "최근 공개된 구제역과 통화에서 행동과 말투, 욕설은 우리 채널을 좋아해 주시고 절 응원해주셨던 분들께 배신감과 분노를 느끼게 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아픈 과거가 공개되는 걸 원치 않은 쯔양님이 현재 너무나 고통스러워하고 계신다는 걸 잘 알고 있다"며 "쯔양에 대한 전후 사정을 알았다면 구제역과 그렇게 장난조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 만한 통화를 하지 않았을 거다. 모자란 생각과 가벼운 언행으로 쯔양에게 상처를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카라큘라는 유튜버 구제역과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하고 돈을 받아내려는 계획을 모의했단 의혹을 받고 있다. 해당 정황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지만, 카라큘라는 쯔양을 향한 진정어린 사과보다 억울하다는 취지의 해명을 내놓아 비난 받았다.
한편, 쯔양 측은 그간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협박 받아왔다며 구제역, 전국진 등 일명 '사이버 렉카'들을 고소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카라큘라 역시 고소 대상에 포함하겠단 의지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