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사태 여파, 김광규·허경환·홍지윤… 새 둥지 틀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의 음주운전 사태로 사실상 폐업 수순에 들어간 생각엔터테인먼트 출신 연예인들이 새 출발에 나섰다.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최근 배우 김광규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김광규의 활발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허경환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최근 배우 김광규와 새롭게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김광규의 활발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방송인 허경환은 지난 5일 티엔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허경환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 역시 초이크리에이티브랩에 새둥지를 틀었다. 지난 1일 초이크리에이티브랩은 "트로트 가수 홍지윤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홍지윤이 국내외에서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선근 또한 아츠로이엔티와 손을 잡았다. 9일 아츠로이엔티는 "최근 전 KBS 아나운서였던 김선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선근과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타고난 입담과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프로 MC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아나테이너 김선근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김호중은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지난달 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넘어 택시와 접촉 사고를 냈다. 이 과정에서이광득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전 모 본부장은 매니저에게 대리 자수를 시키거나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를 제거하는 등 사건 은폐를 시도한 혐의로 구속됐다.
주 수입원인 김호중마저 활동을 중단하면서 결국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재기가 어려워졌고 사실상 폐업 수순을 밟았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리포트] 하루에 4개씩… '노란 간판' 커피 가맹점 우후죽순 - 머니S
- 한소희·전종서 퇴폐미 '뿜뿜'… 안전벨트 미착용? - 머니S
- 삼성전자 '갤럭시S25 울트라', 디자인 달라진다 - 머니S
- '흉기들고 찾아간다' 한동훈 '위협글' 작성… 40대 남성 검거 - 머니S
- 이장우♥조혜원, 日데이트 포착… 결혼 임박했나 - 머니S
- 코스모화학, 중국 CNGR과 폐배터리사업 협력 - 머니S
- '알짜 매물' 한양증권, 지분매각 추진에 주가 40% 뛰었다 - 머니S
- [STOCK] '트럼프 랠리' 비트코인 호재… 한화투자증권 등 관련株 '들썩' - 머니S
- '음주측정 거부' 공무원… 징계 대신 '과장' 승진? - 머니S
- 박구윤 애도 "故 현철 가는길 기도해달라… 마음 아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