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김기리, 하와이서 갑자기 오열… 예측불허 신혼여행 [지인의지인]

강다윤 기자 2024. 7. 16. 13: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문지인과 코미디언 김기리. / '지인의지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문지인이 남편 김기리와 하와이로 떠난 신혼여행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다.

16일 공개되는 문지인의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문지인과 김기리가 신혼여행에서 눈물 흘린 사연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혼여행 1편에선 결혼식을 마치고 낭만의 섬 하와이에 도착해 하와이 맛집을 투어 하고, 와이키키 해변에서 수영하는 등 알콩달콩 신혼부부 케미가 중점적이었다면, 신혼여행 2편에서는 스노클링, 헬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구독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바다에서 스노클링 할 때 물을 좋아하는 김기리는 매우 신난 반면, 몸이 안 좋은 문지인은 요트에 남아 선장님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배우 문지인과 코미디언 김기리. / '지인의지인'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다 배 위로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시야 밖으로 사라진 김기리 때문에 문지인이 깜짝 놀라 애타게 찾는 상황이나, 하와이에 처음 온 김기리가 갑작스럽게 오열을 하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허 신혼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문지인은 지난 5월 김기리와 결혼했다.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통해 한선화, 최강희, 박진주 등 절친들과 함께한 '차박'을 공개하고, 랜선 집들이, 일상 브이로그를 예고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