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기 박진주X정욱진 “졸업 후 처음 만났는데 진한 키스신”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진주와 정욱진이 대학 동기라고 밝혔다.
7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박진주, 정욱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진주와 정욱진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07학번 동기라고 밝혔다.
극 중 키스신까지 소화한다는 정욱진은 "학교 졸업 후 연습실에서 처음 만났다. 보자마자 우리 키스해야 한다고 얘기했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박진주와 정욱진이 대학 동기라고 밝혔다.
7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박진주, 정욱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진주와 정욱진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07학번 동기라고 밝혔다. 극 중 키스신까지 소화한다는 정욱진은 "학교 졸업 후 연습실에서 처음 만났다. 보자마자 우리 키스해야 한다고 얘기했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박진주는 "대본에 나온 것 보다 키스신이 정말 진하다. 왜 걱정했는지 알겠더라"면서 "십몇년 만에 처음 만나서 나눈 얘기가 '키스 어떡하지?'였다. 얘 머릿속에는 뭐가 있는 건지 의문이 들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어쩌면 해피엔딩'은 가까운 미래,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 올리버와 클레어가 만나 가장 인간적인 감정인 사랑을 느끼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스위트룸+마사지 2천만원‥김윤지→배용준♥박수진 선택한 강남 초호화 산후조리원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연예인 딸이 직업?” 빛 못 보는 ‘아빠를 부탁해’ 멤버 근황 [스타와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