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독서대전 슬로건 우수작 9건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시는 '청주독서대전' 슬로건(표어) 공모전 우수작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청주독서대전을 대한민국 대표 책문화예술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듣고자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했고, 총 1643건이 응모했다.
선정자에게는 상금과 청주시장상이 주어진다.
김연화 오창호수도서관장 사서팀장은 "책으로 행복한 청주독서대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청주시는 ‘청주독서대전’ 슬로건(표어) 공모전 우수작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청주독서대전을 대한민국 대표 책문화예술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듣고자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했고, 총 1643건이 응모했다.
시는 내부위원 심사와 시민 선호도 조사,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건, 우수상 3건, 장려상 5건 등 모두 9건을 선정했다.
선정자에게는 상금과 청주시장상이 주어진다. 상금은 △최우수상 70만원(1명) △우수상 40만원(3명) △장려상 20만원(5명)이다.
김연화 오창호수도서관장 사서팀장은 “책으로 행복한 청주독서대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넣어 보세요" 나체에 박스만 입은 '엔젤박스녀, 불구속 기소
- "처음 아니었네" 변우석, '플래시 경호' 또 있었다
- "알몸으로 누워 있는데"…옆방 투숙객이 문 '벌컥'
- '르세라핌' 쏘스뮤직, 민희진 '명예훼손·업무방해'로 고소
- '시민단체' 남편의 두 얼굴…알고 보니 '가정폭력범'? [결혼과 이혼]
- "어떻게 살았길래"…공항 리무진 버스 운전석 위에 발 '턱' 무개념 커플
- 직장 동료였던 20대 성폭행한 50대, 숨진 채 발견…"공소권 없음으로 종결"
- 김형인 "40대 음주 개그맨, 저 아닙니다"
- "'탈팡족' 모여라"…SSG닷컴 승부수 던졌다
- 들썩이는 서울 아파트값…"집값 안정 대책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