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이제훈X구교환의 그 눈빛…스페셜 포스터 공개

강다윤 기자 2024. 7. 16.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탈주' 스페셜 포스터.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영화 '탈주'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탈주자 규남(이제훈)과 추격자 현상(구교환)의 일촉즉발의 상황 속 긴장감이 흐르는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규남의 포스터는 현상의 조준경을 통해 보이는 모습으로, 현상의 총구를 노려보는 강렬한 눈빛에서 탈주를 향한 규남의 강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죽어도 내가 죽고 살아도 내가 산다"라는 카피는 죽음의 위험이 닥쳐도 피하지 않고 직진으로 마주하는 규남의 캐릭터를 명확히 보여주며, 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탈주의 열망을 분명하게 보여줘 기대를 더한다.

영화 '탈주' 스페셜 포스터.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현상의 포스터는 규남을 향해 총구를 겨눈 현상의 차가운 눈빛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주얼에 더해진 "아무도 여기선 살아서 빠져나갈 수가 없어"라는 현상의 카피는 규남에게 비정하게 총을 겨누는 순간의 긴장감과 인물의 냉철함을 고스란히 반영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해당 포스터는 개봉 이후 많은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과 포스터 제작 요청을 불러일으킨 명장면으로, 한 치 양보도 없는 두 인물의 강한 눈빛과 긴박감을 그대로 담아낸 연출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관객들의 뜨거운 요청으로 탄생한 스페셜 포스터는 오는 20일부터 메가박스에서 '탈주' 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큰 스크린을 이제훈과 구교환의 열연으로 가득 채운 '탈주'는 N차 관람과 함께 흥행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탈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