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결혼 10년 만에 아빠 된다

박상후 기자 2024. 7. 16. 1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성민 SNS 캡처〉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38·본명 이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성민은 16일 인스타그램에 '팬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조심스럽게 글을 쓴다. 저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다. 결혼한 지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어렵게 찾아온 아기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소식을 언제 어떻게 전해야 좋을지 고민이 참 많았다. 떨리기도 하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성민은 '책임질 존재가 생기고 보니 세상 모든 것들이 이전보다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항상 사랑과 관심으로 저를 응원해 주고 아껴주는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행복을 드리며 보답하는 가수 성민이 되겠다'고 전했다.
?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성민은 2014년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팬들이 성민을 부르는 애칭인 미미를 당시 예비 신부였던 김사은을 칭하는 표현으로 사용한 사실 등이 드러나면서 팬 기만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중단하고 솔로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성민 SNS 캡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