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닝, KLPGA 드림투어 8차전 후원…“저변 확대에 힘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크라우닝(대표이사 김정수, 우도근)이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KLPGA 드림투어 with 크라우닝 8차전의 프레젠팅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레젠팅 파트너로 참여하는 크라우닝은 2010년 설립된 골프마케팅 전문 에이전시로 매년 KLPGA 투어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10개 대회의 운영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상금 7천만원(우승상금 1050만 원)을 걸고 펼쳐지는 KLPGA 드림투어 with 크라우닝 8차전은 오는 18일부터 이틀간 충남 부여군의 백제CC에서 펼쳐진다.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124명의 선수가 출전해 우승자를 가린다.
프레젠팅 파트너로 참여하는 크라우닝은 2010년 설립된 골프마케팅 전문 에이전시로 매년 KLPGA 투어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10개 대회의 운영사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윤이나, 최은우, 유효주, 황정미 등 10명이 넘는 KLPGA 투어 선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다.
크라우닝은 이번 드림투어 대회의 프레젠팅 파트너로 참여함과 동시에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을 위해 매 라운드 식사를 무상 제공하고, 최종일에는 푸드트럭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드림투어 출전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다.
우도근 크라우닝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유망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며 ”크라우닝 역시 한국여자프로골프 산업과 함께 성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여자골프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힘쓰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안 불렀는데 왜 왔죠?” 구제역, 돌직구 질문에 ‘동공지진’
- 1000만 탈모인에 ‘희소식’…줄기세포 주사, 뭐길래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내 몸 만져보세요” 박스녀, 결국 재판行…“행위예술” 발언도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월 119만원' 영어 유창한 '필리핀 이모님' 우리 집으로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