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N잡러 생활 공개 "먹고살아야 해"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7. 16. 11: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범수(54)와 이혼 소송 중인 통역사 이윤진(41)이 혼자가 된 근황을 밝혔다.

1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파일럿 '이제 혼자다'에서 이윤진이 딸 소을과 함께 발리에서 펼치는 인생 2막을 공개한다.

이윤진이 "리 서방"이라고 부르는 소을이의 영국인 남자친구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범수는 2010년 영어 칼럼니스트 겸 국제회의 통역가인 이윤진과 재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TV조선 '이제 혼자다'가 1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제공) 2024.07.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이범수(54)와 이혼 소송 중인 통역사 이윤진(41)이 혼자가 된 근황을 밝혔다.

1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파일럿 '이제 혼자다'에서 이윤진이 딸 소을과 함께 발리에서 펼치는 인생 2막을 공개한다.

이윤진은 헤어질 결심 후, 발리에 터를 잡기 위해 집부터 직장까지 모든 기반을 다시 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윤진은 가장의 책임감을 등에 업고 낯선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버텼다. 수없이 많은 이력서를 보낸 끝에 새 직장을 구했다. 낮에는 호텔 세일즈 마케터, 밤에는 번역가로 변신한 이윤진은 "먹고살아야 하니까 몸으로 하는 일부터 머리로 하는 일까지 다 할 수 있다"라며 프로 N잡러의 패기를 드러낸다.

어느새 훌쩍 자라 13세 중학생이 된 소을이는 "엄마, 나 리얼리티로 큰 사람이야"라고 말했다. 이윤진의 든든한 딸이자 동반자로 엄마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다.

낯선 타국의 학교생활에 금방 적응한 소을이도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이윤진이 "리 서방"이라고 부르는 소을이의 영국인 남자친구도 공개될 예정이다.

"엄마는 그럴 사람도 없잖아"라며 딸의 연애를 놀리는 엄마에게 묵직한 한 방을 날렸다. 서로를 의지하는 친구 같은 모녀의 발리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제 혼자다'는 4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담은 관찰 예능이다.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준다. 지난 1회에서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과 배우 조윤희가 솔직한 마음과 최선을 다하는 각자의 일상을 보여줬다.

한편 이범수는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오, 해피데이'(1999~2000) '외과의사 봉달희'(2007) '온에어'(2008) '자이언트'(2010),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2001) '정글쥬스'(2002) '싱글즈'(2003), '인천상륙작전'(2016) '범죄도시3'(2023) 등에 출연했다. 영화 '범죄도시4'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범수는 2010년 영어 칼럼니스트 겸 국제회의 통역가인 이윤진과 재혼했다. 이윤진은 초혼이다.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이들 가족은 2016~2017년 KBS 2TV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3월 이범수·이윤진이 파경을 맞은 사실이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해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