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인-김대범, '음주운전 개그맨 K씨' 의혹 부인 "저 아닙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형인과 김대범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40대 코미디언 K씨는 본인이 아니라고 직접 부인했다.
김형인은 1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하셨겠지만 저 아닙니다.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오고 잠도 못 잤네요"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형인과 김대범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40대 코미디언 K씨는 본인이 아니라고 직접 부인했다.
김형인은 15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오늘 새벽에 논란이 된 음주 사고 40대 웃찾사 개그맨 K씨는 많이들 실망하셨겠지만… 저 아닙니다. 아침부터 이곳저곳 기자들까지 연락오고 잠도 못 잤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기사 댓글이며 저희 영상 댓글까지 걱정 반 확신 반 비난 반으로 어지럽네요. 전에는 택시 기사 폭행한 40대 개그맨 기사 나올 때도 오해 많이 받아서 해명했는데 사건 사고에 관한 40대 개그맨 하면 제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봅니다…ㅠㅠ"라고 썼다.
김형인은 "억울한 마음보다는 그동안 이런저런 구설수에 오른 거에 대한 업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걱정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안심하시고 가정도 있는데 앞으론 잘살지는 못해도 똑바로는 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뭔가 사고 치면 제가 제일 먼저 이곳에 공지해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대범도 같은 날 페이스북에 "40대 K 개그맨 저 아닙니다. 제 차는 SUV가 아닙니다. 그리고 요즘 아토피라서 술 못 마셔요. 똑똑한 네티즌 수사대인 양 추측성으로 악플 남기시는분(놈)들 좀 제대로 수사합시다"라고 썼다.
그러면서 "추측성으로 그만 댓글 다세요~~~ 아토피로 40일 넘게 술 못 먹고 있는데………… 언능 나아서 생맥주 한잔 들이키고 싶다 진짜……."라고 글을 맺었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전직 코미디언인 40대 남성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다. SUV를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다는 내용이다. 이때 일부 기사에서 '웃찾사' 출신 개그맨 K씨로 보도된 바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 민희진에 5억 손배소 제기
- 키스오브라이프 상승세…'스티키'로 음원 차트 톱10 진입
- 엑소·NCT 개인정보 탈취한 택배기사 사칭범, 벌금형
- 트레저, '리부트'로 日 레코드협회 더블 플래티넘
- '신인' 유니스의 굳히기…8월 6일 '큐리어스'로 컴백
- '케이콘 LA', 美 CW 네트워크 생방송…K팝 페스티벌 최초
- '트로트 4대 천왕' 현철, 투병 끝 별세…향년 82세
- [현장EN:]'더위사냥꾼' 위클리의 첫 서머송 '라이츠 온'
- [현장EN:]드림캐쳐, 메보 없이도 '보컬 차력쇼'…"빌보드 진입 목표"
- [현장EN:]달콤해진 엔하이픈 "모든 곡 다 좋아"…팬 송은 방시혁도 칭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