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서브컬쳐 RPG ‘뮈렌:천년의 여정’ CBT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지난 15일부터 서브컬처 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가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의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이다.
'뮈렌: 천년의 여정' CBT는 지난 15일 11시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그라비티가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의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이다.
1000년 전 주신이 세운 평화로운 낙원 뮈렌에서 신이 떠난 후 뮈렌을 재건하기 위한 ‘마녀’와 ‘성흔’의 신비로운 모험을 담았다.
애니메이션풍 3D 고퀄리티 그래픽과 캐릭터 일러스트가 특징이며 화려한 스킬 연계 컷씬과 연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뮈렌: 천년의 여정’ CBT는 지난 15일 11시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메인 스토리를 첫 에피소드부터 에피소드 5 욕망의 물결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장 콘텐츠 성스러운 탑, 환몽 던전, 성장 던전 6종에서 캐릭터 성장 재료 획득이 가능하며 도전 스테이지 10종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라비티는 국내 CBT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석 2일차에 5성 제랄디아를 비롯,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2시에는 핫타임 보상, 오후 6시에는 데일리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CBT 플레이 후 버그 내용을 스크린샷과 함께 공식 라운지 버그 제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정식 론칭 후 성흔 소환권 3개 등 특별 보상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정기동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이 게임은)몰입력 있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토리가 강점으로 디테일한 캐릭터 설정,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등으로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 색다른 서브컬처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