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6군단부지반환·기회발전특구 추진전략 시민과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군단 부지반환과 기회발전특구 유치 등 포천의 미래 전략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자리가 열린다.
시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옛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 포천시 추진계획 설명 △관련 전문가 주제 발표 및 자유토론 △시민과의 토론 △옛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 명칭 선정 등을 논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천=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6군단 부지반환과 기회발전특구 유치 등 포천의 미래 전략을 시민들과 공유하는 자리가 열린다.
경기 포천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 시청 신관 2층 대회의실에서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를 주제로 한 토크쇼 ‘포천의 미래, 기회와 발전을 맞이하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옛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 포천시 추진계획 설명 △관련 전문가 주제 발표 및 자유토론 △시민과의 토론 △옛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 명칭 선정 등을 논의한다.
포천의 백년대계를 이끌 6군단 부지 반환 및 기회발전특구의 사업명 선정에 시민들이 의견을 담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백영현 시장은 “포천은 6군단 부지 반환과 기회발전특구로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맞았다”며 “시민들과 함께 포천 발전과 미래에 대해 깊이 논의해 실질적인 아이디어와 비전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전철서 쓰러진 여성 구한 소방관·응급구조사…“당연한 일”[따전소]
- "역시 대프리카"…지역 대형마트 인기 제품 보니
- "머리에 못 박힌 고양이"...알고보니 화살 쏜 男, 집유로 풀려나 [그해 오늘]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1000만 탈모인에 ‘희소식’…줄기세포 주사, 뭐길래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