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첫 유튜브 오리지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이 웹 예능 콘텐츠에 도전한다.
LG헬로비전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이하 광.일.병)'를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와 '닥터프리즘'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LG헬로비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다.
LG헬로비전은 이번 '광.일.병'을 시작으로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제작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헬로tv X 더라이프 등에서 첫선
LG헬로비전이 웹 예능 콘텐츠에 도전한다.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통해 방송 콘텐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LG헬로비전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이하 광.일.병)’를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와 ‘닥터프리즘’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광.일.병’은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가 직접 병원에 찾아가 건강·의학·미용 관련 질문을 가감 없이 물어보는 웹 예능 콘텐츠다. LG헬로비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다. ‘광.일.병’은 댓글을 통해 시청자와 구독자로부터 궁금증이나 고민 사례를 받고, 황광희가 병원을 직접 찾아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본편은 매주 토요일 낮 12시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를 통해 공개된다. 6월 업로드된 치과 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방 편, 안면 윤곽 편 등 총 3편이 공개됐다.
구독자의 반응도 긍정적이라고 LG헬로비전은 설명했다. 해당 콘텐츠에는 “유익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네요”, “자막만 봐도 너무 웃긴다”, “몰랐던 지식 많이 알고 간다”, “잘 만들었다. 기존에 보던 의학정보 채널과는 결이 다르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LG헬로비전은 이번 ‘광.일.병’을 시작으로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제작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훈희 LG헬로비전 PD는 “‘광.일.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LG헬로비전의 유튜브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세정 기자
sj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유튜버 구제역 “당신 아들 당당하냐?” 협박 사건도 1심 유죄
- “입사 한 달 만에 결혼한 신입, 축의금·축하금 받고 퇴사…노린 건가요?”
- 유튜브 수익 끊기자 ‘사과’?…카라큘라·전국진 “통화상 언행 죄송, 300만원 받았다”
- “사람 살렸으니 됐다” 쯔양 탓 욕먹던 ‘뒷광고 고발’ 유튜버, 알고보니 ‘참 어른’
- 현철, 향년 82세로 별세···긴 무명시절 거쳐 트로트 가수로 인기
- '한동훈 테러글' 쓴 40대男 검거…"술 취해 장난으로"
- "정말 이 길로 가시겠습니까"…미대생 꿈꾸는 송일국 아들의 '경고'
- "외국인에게 부끄러워"…공항 리무진버스 운전석에 발 올린 커플
- “황희찬에 인종차별?”…격분한 팀 동료, 주먹질 끝 퇴장에도 ‘팀 승리’
- ‘슈퍼자차’라더니 수리비 폭탄…“휴가철 렌터카 이용 주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