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동아오츠카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안양이 동아오츠카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안양과 동아오츠카의 후원 협약식이 지난 15일(월) 안양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양 최대호 구단주, 신경호 단장과 동아오츠카 조익성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안양 신경호 단장은 "국민 음료 기업 동아오츠카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단에 큰 도움이 될 것이고 좋은 경기력으로 후원에 보답하겠다"며 " 좋은 인연이 되어 앞으로 상호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 기자] FC안양이 동아오츠카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안양과 동아오츠카의 후원 협약식이 지난 15일(월) 안양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양 최대호 구단주, 신경호 단장과 동아오츠카 조익성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동아오츠카는 ‘고객 우선주의’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1979년 창립 이래 우수한 기술력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음료 전문 기업이다.
이번 스폰서십 협약에 따라 안양은 유니폼 내 광고를 제공한다. 오는 27일 홈경기부터 잔여 2024시즌 경기까지 안양 선수단 유니폼 우측 소매에 포카리스웨트 로고가 부착된다. 동아오츠카는 안양에 포카리스웨트와 자사 생수 등을 제공한다.
안양 신경호 단장은 “국민 음료 기업 동아오츠카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단에 큰 도움이 될 것이고 좋은 경기력으로 후원에 보답하겠다”며 “ 좋은 인연이 되어 앞으로 상호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조익성 부회장은 “동아오츠카가 안양을 후원하게 돼 기쁜 마음이다. 특히 동아오츠카가 안양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더욱 뜻깊다. 안양과의 인연이 지속되길 바라며, 안양의 1부리그 승격을 동아오츠카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
- ‘데뷔 34년’ 이영애 “내 직업,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 나더라. 내면의 힘 필요”
- ‘갑질’ 제니->‘조롱거리’ 조현아…‘위기대응’ 실패한 1인 기획사 [SS초점]
- [단독] ‘뉴진스 맘’ 민희진, 계속 웃을 수 있을까…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5억 손해배상소송 제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
- “임신 모르고 병원 처음 간 날 출산”…19세 엄마 고백에 박미선 ‘절레절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