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부산서 ‘종가’ 김치팝업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연다고 밝혔다.
대상은 임시 매장을 운영하며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김치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최초의 포장김치 브랜드인 종가의 기술력과 글로벌 활약상을 소개한다.
아울러 대상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에서 팝업현장 영상(사진)을 선보이고, 김치파우더제품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연다고 밝혔다.
대상은 임시 매장을 운영하며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김치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최초의 포장김치 브랜드인 종가의 기술력과 글로벌 활약상을 소개한다. 김치 파우더를 시식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또 종가 앰배서더(홍보대사) ‘세븐틴’ 호시의 화보를 전시한다. 김치메뉴 4종을 활용한 요리도 선보인다. 미쉐린가이드가 선정한 부산 빕 구르망 레스토랑인 동경밥상, 아르프, 안목, 야키토리 온정 등 4곳은 이번 행사 개최를 기념해 8월까지 각 매장에서 종가김치를 곁들임 찬으로 제공한다. 종가김치를 활용한 메뉴도 선보인다. 아울러 대상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에서 팝업현장 영상(사진)을 선보이고, 김치파우더제품을 판매한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함께 맛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했다.
정석준 기자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유튜버 구제역 “당신 아들 당당하냐?” 협박 사건도 1심 유죄
- “입사 한 달 만에 결혼한 신입, 축의금·축하금 받고 퇴사…노린 건가요?”
- 유튜브 수익 끊기자 ‘사과’?…카라큘라·전국진 “통화상 언행 죄송, 300만원 받았다”
- “사람 살렸으니 됐다” 쯔양 탓 욕먹던 ‘뒷광고 고발’ 유튜버, 알고보니 ‘참 어른’
- 현철, 향년 82세로 별세···긴 무명시절 거쳐 트로트 가수로 인기
- '한동훈 테러글' 쓴 40대男 검거…"술 취해 장난으로"
- "정말 이 길로 가시겠습니까"…미대생 꿈꾸는 송일국 아들의 '경고'
- "외국인에게 부끄러워"…공항 리무진버스 운전석에 발 올린 커플
- “황희찬에 인종차별?”…격분한 팀 동료, 주먹질 끝 퇴장에도 ‘팀 승리’
- ‘슈퍼자차’라더니 수리비 폭탄…“휴가철 렌터카 이용 주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