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신작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둔 홈런 클래시2는 2018년 선보인 해긴의 처녀작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발전시켰다.
이용자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 게임을 진행하며, 자신만의 선수를 육성하고 장비와 스킬, 유물 등을 통해 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해긴(대표 이영일)은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둔 홈런 클래시2는 2018년 선보인 해긴의 처녀작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한층 더 발전시켰다.
전작에 비해 고품질 그래픽과 이펙트, 긴장감 넘치는 게임 조작감, 파워풀한 타격감 등을 구현했다. 이용자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 게임을 진행하며, 자신만의 선수를 육성하고 장비와 스킬, 유물 등을 통해 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는 오리지널 캐릭터 외에 각 국가를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 선수가 등장한다. 선발된 레전드 선수는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으로 홈런 클래시2에서 이들이 펼칠 타격 대결도 큰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넣어 보세요" 나체에 박스만 입은 '엔젤박스녀, 불구속 기소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인정…"아이돌로서는 마지막"
- "알몸으로 누워 있는데"…옆방 투숙객이 문 '벌컥'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시민단체' 남편의 두 얼굴…알고 보니 '가정폭력범'? [결혼과 이혼]
- "어떻게 살았길래"…공항 리무진 버스 운전석 위에 발 '턱' 무개념 커플
- 10억 침대 관리비 140만원은 별도…"블핑 제니는 예외?"
- "처음 아니었네" 변우석, '플래시 경호' 또 있었다
- '노소영 미술관' 아트센터 나비, SK빌딩서 나간다…"항소 안해"
- "'탈팡족' 모여라"…SSG닷컴 승부수 던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