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조정석, 여장 위해 체중 조절+의상 피팅만 100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일럿'이 공개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7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단연 조정석의 파격 변신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파일럿'이 공개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7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바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영화라는 점.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독보적인 소재, 조정석이라는 믿고 보는 코믹 연기 달인의 역대급 파격 변신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영화로 예비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김한결 감독은 “나이대와 성별이 모두 다른 다양한 인물들이 겪는 여러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려 노력했다”며 연출 의도를 밝혔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단연 조정석의 파격 변신이다. '엑시트'에서 짠내나는 코믹 연기로 전국 942만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조정석이 스타 파일럿 한정우부터, 재취업에 성공한 한정미 역까지 1인 2역을 소화하며 연기 인생을 대표하는 내공 있는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정석은 그만이 가능한 과감한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철저한 체중 조절은 물론 백 여 벌이 넘는 의상 피팅, 전문 파일럿 교육에 이르기까지 그 어느 때보다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바로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완성한 독보적인 코믹 케미스트리다.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는 '파일럿' 을 통해 싱크로율 200% 캐릭터를 소화해 전무후무한 역대급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든든한 동료 윤슬기 역의 이주명, 친오빠 한정우의 구세주로 등판한 동생 한정미 역의 한선화, 허우대만 멀쩡한 후배 서현석 역의 신승호는 유쾌한 연기 변신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이찬원의 찐팬인 엄마 안자 역의 오민애를 비롯해 한정우의 아내 수영 역의 김지현, 항공사 한에어의 이사 노문영 역의 서재희까지 베테랑 배우진까지 함께 해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안성맞춤 호흡을 자아내는 조정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
- 뉴진스 하니, 보면 입덕하게 된다는 ‘팜투리’ 대체 뭐길래[스타와치]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