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안전벨트 했어요” 미착용 논란=단순 해프닝, 온몸타투 한소희와 드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가 안전벨트 미착용 의혹에 해명했다.
전종서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스토리 기능을 통해 "안전벨트 했어요. 걱정 마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일각에서는 전종서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의혹이 일었다.
전종서의 빠른 해명에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은 단순 해프닝으로 남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전종서가 안전벨트 미착용 의혹에 해명했다.
전종서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스토리 기능을 통해 "안전벨트 했어요. 걱정 마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안전벨트를 한 전종서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전종서의 긴 머리카락과 각도상 보이지 않았던 것으로 해석된다.
앞서 전종서는 배우 한소희와 차량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절친한 분위기와 한소희의 장미, 나비 온몸 타투가 더해져 화제가 됐다.
이후 일각에서는 전종서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의혹이 일었다. 사진 속 전종서의 상반신에는 안전벨트의 형태가 제대로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
전종서의 빠른 해명에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은 단순 해프닝으로 남게 됐다.
한편, 한소희와 전종서가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원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
- 뉴진스 하니, 보면 입덕하게 된다는 ‘팜투리’ 대체 뭐길래[스타와치]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