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매치라이크' 사전예약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한국과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주인공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를 중심으로 캐릭터 육성과 장비수집, 스킬 레벨업 등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무작위, 랜덤 플레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그라이크 시스템을 퍼즐 게임에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한국과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정식 출시는 오는 9월로 잡았다.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주인공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를 중심으로 캐릭터 육성과 장비수집, 스킬 레벨업 등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지난 3월과 5월 각각 대만과 일본에 선출시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무작위, 랜덤 플레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그라이크 시스템을 퍼즐 게임에 적용했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PD는 "기존 퍼즐 게임과는 다른 세계를 선보일 작품으로 준비했다"라며 "캐릭터 육성과 퍼즐 플레이 등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한 게임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학선 (naemal@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 호황에 변압기 슈퍼사이클…'전력 3대장' 선제대응 나선다
- 체코 원전 우협 발표 7일 앞으로…'15년 만에 수출 이루나'
- CJ제일제당도 못 살렸다…확 식어버린 '밀키트' 시장
- [공모주달력]'아이빔테크놀로지·티디에스팜' 수요예측…'산일전기' 청약 시작
- '예정대로' 외치던 민주당, 금투세 재검토 논의 솔솔
- '500조 시장 정조준'…기체사업 도약 나선 KAI의 필승 전략은
- 잠실진주·미성크로바, 분양 채비…어디까지 왔나
- IPO 앞둔 케이뱅크, 가계대출 규제 복병 될까
- 비만약 주목받은 삼천당제약, 주가는 뛰었는데…
- '타이밍이 예술'…기회 놓치지 않은 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