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SK쉴더스와 벤처기업 정보보안 역량강화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처기업협회와 SK쉴더스가 벤처기업 정보보안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벤처기업협회는 15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벤처확인위원회 사무국에서 SK쉴더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벤처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벤처기업 임직원은 최신 보안 위협 사례와 대응 방안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으로 정보보안 인식을 높이고 실질적인 대응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벤처기업협회와 SK쉴더스가 벤처기업 정보보안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벤처기업협회는 15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벤처확인위원회 사무국에서 SK쉴더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벤처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벤처기업은 보안 전문가들로부터 정기적인 취약점 점검 및 맞춤형 보안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벤처기업 임직원은 최신 보안 위협 사례와 대응 방안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으로 정보보안 인식을 높이고 실질적인 대응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성상엽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벤처기업들의 정보 보안 역량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협회는 보안이 취약한 벤처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원표 SK쉴더스 부회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벤처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SK쉴더스는 벤처기업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전철서 쓰러진 여성 구한 소방관·응급구조사…“당연한 일”[따전소]
- "역시 대프리카"…지역 대형마트 인기 제품 보니
- "머리에 못 박힌 고양이"...알고보니 화살 쏜 男, 집유로 풀려나 [그해 오늘]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1000만 탈모인에 ‘희소식’…줄기세포 주사, 뭐길래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