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엔믹스 해원, '아육대' MC 출격…전현무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의 해원이 MBC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약칭 '아육대') MC로 나선다.
16일 뉴스1 취재 결과 해원은 올 추석 2년 만에 재개하는 '아육대' MC를 확정했다.
'아육대'는 지난 2022년 추석 특집 이후 2년 만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아육대'는 지난 2010년 추석 명절부터 시작해 매년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엔믹스의 해원이 MBC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약칭 '아육대') MC로 나선다.
16일 뉴스1 취재 결과 해원은 올 추석 2년 만에 재개하는 '아육대' MC를 확정했다. 이로써 해원은 앞서 MC를 확정한 터줏대감 전현무와 MC로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해원은 뛰어난 입담의 소유자로, 다양한 상황에서 재치 있는 예능감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미 유튜브 채널 '워크맨' 콘텐츠의 '워크돌'로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으며 자체 콘텐츠에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초 촬영을 진행하는 '아육대'는 스트리트 댄스와 골프 종목이 신설했다. 특히 스트리트 댄스는 아이돌 주특기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며 그만큼 수준 높은 퍼포먼스들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골프 역시 이미 다수의 아이돌 멤버들이 취미로 즐기는 스포츠인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육대'는 지난 2022년 추석 특집 이후 2년 만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제작진은 현재 다양한 종목에 출전할 아이돌 멤버들을 적극적으로 섭외하고 있다.
'아육대'는 지난 2010년 추석 명절부터 시작해 매년 명절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021년 설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되짚어보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고, 이후 열리지 않았다. 팬데믹 후 '아육대'는 2022년 추석에 다시 돌아왔으나 이후 다시 잠정 중단된 바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