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2` 하반기 출시...BI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모나크2' BI를 공개하고 하반기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뮤 모나크2'는 원작 '뮤'의 시각적 요소를 그대로 계승한 레트로 그래픽에 장르 특유의 경쟁 요소는 줄이고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추구한 작품이다.
전작 '뮤 모나크'에 비해 캐릭터 육성 과정에 필요한 경쟁 요소가 대폭 축소된다.
웹젠은 2024년 하반기 '뮤 모나크2'를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이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모나크2' BI를 공개하고 하반기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뮤 모나크2'는 원작 '뮤'의 시각적 요소를 그대로 계승한 레트로 그래픽에 장르 특유의 경쟁 요소는 줄이고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추구한 작품이다.
넓은 팬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지식재산권(IP)' 세분화 전략의 일환으로 원작과 전작의 플레이 경험이 있는 게임 회원 중 경쟁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층을 위해 기획됐다.
전작 '뮤 모나크'에 비해 캐릭터 육성 과정에 필요한 경쟁 요소가 대폭 축소된다. 사냥터와 보스 개체 수 증대 및 강화 재료 수급 난이도를 하향해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아울러 게임 내 멤버십 등급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승급할 수 있게 했다. 이용자들이 무료로 다양한 버프와 편의 기능을 얻을 수 있도록 혜택 구조를 전면 개편했다.
웹젠은 신작 '뮤 모나크2'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추후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은 2024년 하반기 '뮤 모나크2'를 출시한다. 이 외에도 동화풍 애니메이션 MMORPG '프로젝트S'와 서브컬처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 출시를 준비 중이다. 뮤 IP 기반 작품으로 사업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신작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늦게 달려온 견인차에 깔려 숨져…고속도 사망사고 그날 진실
- "못생긴 남자 빌려드려요"…일본서 대박난 사업, 누가 이용하나 봤더니
- "중국 무섭네"…피흘리는 트럼프 티셔츠, 내놓자마자 불티나게 팔렸다
- "제 가슴 만져보세요" 알몸 박스녀 불구속 기소…공연음란 혐의
- 저격범 총 겨누자 쓱 물러난 경찰관…"그후 트럼프 향한 총격 시작됐다"
- 트럼프시대 불확실성 커지는데…中관영지 "한중일, 경제무역 협력해야"
- 입장표명 한다던 尹 침묵…헌재 27일 첫 기일, 공수처는 29일 3차 소환
- AI로 도약하는 SK네트웍스…`의약학 특화 솔루션`에 호텔·차 접목도
- 인구절벽 탈출 `청신호`… 10월 출생아 수 13.4%↑ `14년만 최대 증가율`
- 늦어지는 차기 농협지주 회장 선임, 내부출신에서 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