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남우현과 한 식구로 재회…빌리언스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성규가 빌리언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빌리언스는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규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성규가 빌리언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빌리언스는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규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김성규는 그룹 내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메인 보컬답게 '다시 돌아와', '내꺼하자', '추격자',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때)' 등 발매하는 곡마다 그만의 유니크함을 녹여내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2012년 뮤지컬 '광화문 연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김성규는 이후 '킹키부츠', '엑스칼리버', '레드북', '디어 에반 핸슨'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 연기와 노래 모두 소화 가능한 올라운더의 존재감을 입증해 보였다.
최근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공연에 합류 소식을 전한 김성규는 2년 만에 '킹키부츠' 무대에 다시 오르는 만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드높이기도 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빌리언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성규,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성료 “세상 모든 에반에게 힘이 되었길”
- 김성규 "연애=팬들에 대한 예의 아냐" 여전한 팬사랑 과시('돌싱포맨')
- 남우현, 암 투병 당시 “제정신 아니었다… 아픈 것보다 정신적으로 괴로워” (재친구)
- 인피니트 이성종, 前 소속사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조정 성립…정산금 미지급 청구 소송 중
- 김성규·남우현, 인피니트 메인보컬 뭉쳤다…'사주왕' OST 발매
- 인피니트 이성종, 전속계약 해지 통보…"정산금 미지급" [전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