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알고보니 뇌섹남‥과학 커뮤니케이터에 먼저 연락 “바른 친구”(여성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가수 임영웅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궤도는 가수 임영웅과의 친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궤도는 "임영웅 씨가 과학을 정말 좋아하신다. 한번 연락이 와서 같이 방송을 했는데 그때 친해져서 지금도 잘 지내고 종종 연락이 온다. 최근에도 영상통화도 했다"고 말했다.
김일중이 임영웅이 야박하다는 듯 아쉬워하자 궤도는 "아니다. 굉장히 공정하고 바른 친구"라고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가수 임영웅과의 친분을 언급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에는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출연했다.
궤도는 가수 임영웅과의 친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궤도는 "임영웅 씨가 과학을 정말 좋아하신다. 한번 연락이 와서 같이 방송을 했는데 그때 친해져서 지금도 잘 지내고 종종 연락이 온다. 최근에도 영상통화도 했다"고 말했다.
궤도는 "임영웅 씨와 저, 서로 바빠서 자주 못 본다"며 최근 임영웅 콘서트에 다녀왔냐는 질문에 "콘서트는 50만 대기자 일 때 들어갔는데 20만 대기자 일 때 매진됐다고 하더라. 눈물을 흘렸다"고 아쉬워 했다. 김일중이 임영웅이 야박하다는 듯 아쉬워하자 궤도는 "아니다. 굉장히 공정하고 바른 친구"라고 칭찬했다.
김일중은 "저도 임영웅 씨와 관련해 사회를 봐준 적이 있다. 본인 축구 팀을 가지고 있지 않냐. 그 팀 관련해서 사회를 부탁했었다"고 친분을 과시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故이선균 비극 잊었나? 계속되는 ‘모범적인 연예인’ 잣대 [이슈와치]
- 뉴진스 하니, 보면 입덕하게 된다는 ‘팜투리’ 대체 뭐길래[스타와치]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