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최강야구 만났다…더현대 서울서 ‘여의도 직관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는 맥주 '테라'와 'JTBC 최강야구'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여의도 직관데이'는 야구경기를 관람하면서 느낀 순간을 다시 경험하는 콘셉트다.
제품 구매존에서는 최강야구 엠블럼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테라 500㎖ 4캔과 전용잔 1개, 패키지 전용백으로 구성된 제품을 1만8000원에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최강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야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하이트진로는 맥주 ‘테라’와 ‘JTBC 최강야구’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여의도 직관데이’는 야구경기를 관람하면서 느낀 순간을 다시 경험하는 콘셉트다. 제품 구매존, 굿즈존, 체험존, 시음존으로 구성했다.
제품 구매존에서는 최강야구 엠블럼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테라 500㎖ 4캔과 전용잔 1개, 패키지 전용백으로 구성된 제품을 1만8000원에 판매한다. 장바구니, 오프너, 야구공, 인형, 피규어 등 8종의 협업 굿즈도 판매한다. 쏘맥자격증 제작과 게임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최근 출시한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도 시음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EAST 팝업존에서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최강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야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유튜버 구제역 “당신 아들 당당하냐?” 협박 사건도 1심 유죄
- "외국인에게 부끄러워"…공항 리무진버스 운전석에 발 올린 커플
- 유튜브 수익 끊기자 ‘사과’?…카라큘라·전국진 “통화상 언행 죄송, 300만원 받았다”
- ‘슈퍼자차’라더니 수리비 폭탄…“휴가철 렌터카 이용 주의를”
- 현철, 향년 82세로 별세···긴 무명시절 거쳐 트로트 가수로 인기
- "잠깐만 자기야"…여친과 통화하다 '치마 속 몰카' 찍은 남성의 최후
- “사람 살렸으니 됐다” 쯔양 탓 욕먹던 ‘뒷광고 고발’ 유튜버, 알고보니 ‘참 어른’
- god 박준형 “친환경? X소리” 전기차 저격…‘당선 확률 70%’ 트럼프에 찢어지는 주주 가슴? [투
- '한동훈 테러글' 쓴 40대男 검거…"술 취해 장난으로"
- "185cm 허웅이 160cm女 폭행·강간·임신" 허웅, 강간상해 혐의로 고소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