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식가 박수림, 50대에도 20대 같은 몸매 인증‥김국진도 깜짝(체크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수림이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이날 채연은 박수림에 대해 "자기관리의 끝판왕이다. 현재 나이가 52세인데 20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30대, 40대, 50대가 똑같은 몸매 사진에 "뱃살이 하나도 없다"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우먼 박수림이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보였다.
7월 15일 방송된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는 개그계 의남매 박수림, 이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채연은 박수림에 대해 "자기관리의 끝판왕이다. 현재 나이가 52세인데 20대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소개하며 30대, 40대, 50대가 똑같은 몸매 사진에 "뱃살이 하나도 없다"고 감탄했다. 김국진은 "맨오른쪽부터 30대, 40대, 50대로 사진을 바꿔도 될 것 같다. 뭘 해도 몸매가 30대처럼 보인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박수림이 한결 같은 체중을 유지 중임에도 밥을 좋아하는 대식가라고. 박수림은 "20대 때는 하루에 한 끼만 먹어도 됐다. 대충 먹어도 됐다. 그런데 40대, 50대 되면 밥 한 끼 건너뛰면 쓰러진다. 밥을 두 공기씩 먹을 때도 있다. 게장, 젓갈 같은 밥도둑을 좋아한다. 밥도둑을 잡지 못해서 계속 먹다 보니까 밥을 두 공기씩 먹는다"고 털어놨다.
개그맨 이동엽 역시 "박수림을 고발하겠다. 작년 겨울에 밥 먹자고 해서 고깃집에 갔다. 보통 고기를 다 먹고 밥을 먹는데 배가 고프다면서 고기랑 밥이랑 같이 먹더라. 끝날 줄 알았는데 냉면 먹을래? 해서 냉면을 먹었다. 그러고 '헤어지기 아쉬우니까 맥주 한 잔 먹으러 가자' 해서 맥주집에 갔는데 탕수육에 어묵탕에 안주를 3개를 시키더라. 박수림 씨 만나면서 느낀 게, 소는 키워도 박수림은 못 키우겠다. 얼마나 먹어제끼는지, 이렇게 먹는데도 살이 전혀 안 찐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