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아이 스웨이'로 3연속 밀리언셀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3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15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8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가 초동(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02만 6973장을 기록했다.
아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6집 '아이 필'(I feel)과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2'에 이어 다시 한번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3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8일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아이 스웨이’(I SWAY)가 초동(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02만 6973장을 기록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미니 6집 ‘아이 필’(I feel)과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2집 ‘2’에 이어 다시 한번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3연속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음원차트에서도 활약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클락션’(Klaxon)은 멜론 핫100(발매 30일 이내) 3위, 핫100(발매 100일 이내) 9위, 지니·벅스 실시간 차트 6위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멜론 톱100에서는 점차 순위를 끌어올려 최고 순위 16위(15일 오전 8시 기준)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전철서 쓰러진 여성 구한 소방관·응급구조사…“당연한 일”[따전소]
- "역시 대프리카"…지역 대형마트 인기 제품 보니
- "머리에 못 박힌 고양이"...알고보니 화살 쏜 男, 집유로 풀려나 [그해 오늘]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1000만 탈모인에 ‘희소식’…줄기세포 주사, 뭐길래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