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대표한우, ‘강원한우 브랜드 출범 8주년 기념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은 브랜드 출범 8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로마트, 강원한우 마포점 등 24개 지점, 농협몰, 강원한우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념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정민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 "강원한우는 출범 이후 강원 지역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2023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대상) 수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 앞으로도 강원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고품질의 한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은 브랜드 출범 8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로마트, 강원한우 마포점 등 24개 지점, 농협몰, 강원한우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념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제품 최대 40% 할인, 강원한우 미역국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정민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 “강원한우는 출범 이후 강원 지역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2023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대통령상(대상) 수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며 “ 앞으로도 강원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고품질의 한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강원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축산농가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대표한우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전철서 쓰러진 여성 구한 소방관·응급구조사…“당연한 일”[따전소]
- "역시 대프리카"…지역 대형마트 인기 제품 보니
- "머리에 못 박힌 고양이"...알고보니 화살 쏜 男, 집유로 풀려나 [그해 오늘]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1000만 탈모인에 ‘희소식’…줄기세포 주사, 뭐길래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