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송지아, 골프 시합 일주일 전 취소 통보…바보 엄마라 미안" [전문]

이우주 2024. 7. 16.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골프 시합 취소 통보에 억울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연수는 16일 "늦게 시작한 지아는 프로입문을 최대한 빨리 하는 게 소원이다. 엄마 고생 덜어준다고 국가대표나 상비군 패스하고 빨리 프로 되는 게 목표였고 아직 생일이 안 지나서 프로턴을 못하는 선수들에게 세미를 미리 주는 시합에서 5등 안에 들겠다는 마음 뿐이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골프 시합 취소 통보에 억울한 마음을 드러냈다.

박연수는 16일 "늦게 시작한 지아는 프로입문을 최대한 빨리 하는 게 소원이다. 엄마 고생 덜어준다고 국가대표나 상비군 패스하고 빨리 프로 되는 게 목표였고 아직 생일이 안 지나서 프로턴을 못하는 선수들에게 세미를 미리 주는 시합에서 5등 안에 들겠다는 마음 뿐이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박연수는 "우리 정말 열심히 살고 그 시합 준비만 했는데 시합 일주일 남겨놓고 참가를 못한다고 어제 밤에서야 전화를 주신 klpga"라며 "참가신청서는 한달 전에 접수했는데 타 시합스코어를 74타로 써서 냈는데 찾아봤더니 71타라서 못나간다 한다"고 밝혔다.

박연수는 "고창시합과 스코어가 헷갈려서 더 많이 써서 냈는데 (물론100프로 내 잘못 맞다) 시합이 열 번 있는 것도 아니고 수정 할 수 있는 기회조차 주지 않고 바로 컷이라니 회사에 입사서류 내놓고 면접도 못 본 건데 억울하다"며 "다음 주 월요일이 시합인데 일주일전 조 편성도 안 나오고 일주일전 스코어 확인하고 연락 주시다니. 다른 협회들은 수정할 수 있게 연락 주시는데"라며 억울한 마음을 토로했다.

박연수는 "자격이 적합한지 부적합한지 미리 알려주셔야 수정도 할 수 있죠. 조 편성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거 말고 할 수 있는 게 없는 부모님들. 간절했던 시합에 못나가는 지아 마음은 또 어떻게 해야 할 지. 바보엄마라 진짜 미안하다"며 "제발 관행을 얘기 마시고 좋은 방안을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박연수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이혼한 후 두 자녀를 홀로 키우고 있다. 딸 송지아는 골프선수가 되기 위해 준비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박연수 글 전문

늦게 시작한 지아는 프로입문을 최대한 빨리하는게 소원이다.

엄마 고생 덜어준다고 국가대표나 상비군 패스하고 빨리 프로 되는게 목표였고 아직 생일이 안지나서 프로턴을 못하는 선수들에게 쎄미를 미리주는 시합에서 5등안에 들겠다는 마음 뿐이였다

우리 정말 열심히 살고 그시합 준비만 했는데

그런데 시합 일주일 남겨놓고 참가를 못한다고 어제밤에서야 저나를 주신 klpga

Klpga회장배 참가신청서는 한달전에 접수했는데 타 시합스코어를 74타로써서 냈는데 찾아봤더니71타라서 못나간다 한다

고창시합과 스코어가 헷갈려서 더마니 써서 냈는데 (물론100프로 내잘못맞다) 시합이 열번있는것도 아니고 수정 할수있는 기회조차 주지않고 바로 컷이라니 회사에 입사서류 내놓고 면접도 못본건데 억울하다!!!

담주 월요일이 시합인데 일주일전 조편성도 안나오고 일주일전 스코어 확인하고 연락주시다니 T.T

다른 협회들은 수정할수있게 연락주시는데 ...스코어 확인절차는 선수들이 자기 스코어 보다 덜적어서 문제가 되기 때문아닌가....

스코어를 더마니 써서 접수해서 시합에 못나간다니

자격이 적합한지 부적합한지 미리알려주셔야 수정도 할수있죠

조편성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거 말고할수있는게 없는 부모님들T.T

간절했던 시합에 못나가는 지아맘은 또 어떻게 해야할지....

바보엄마라 진짜 미안하다

제발 관행을 얘기마시고 좋은 방안을 만들어주세요

누군가 한테는 정말 간절할수 있는 시합입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