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 모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브랜드의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9일부터 약 2개월간 교촌치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교촌은 6기 전원에게 매월 교촌치킨 모바일 제품교환권 3장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브랜드의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의 ‘K(Kyochon)’와 ‘스피커(speaker)’를 조합한 말이다. 교촌은 지난 2023년부터 ‘K-스피커스’와 함께 브랜드 및 메뉴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23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원하면 된다. 60명을 모집한다. 당첨자는 26일 발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9일부터 약 2개월간 교촌치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개인 블로그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브랜드 미션’과 ‘제품 미션’도 수행한다.
교촌은 6기 전원에게 매월 교촌치킨 모바일 제품교환권 3장을 지원한다. 브랜드 방문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본사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1순위로 선발되는 기회도 준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모바일 금액권과 이태원 ‘교촌필방’ 식사 초대 등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유튜버 구제역 “당신 아들 당당하냐?” 협박 사건도 1심 유죄
- "외국인에게 부끄러워"…공항 리무진버스 운전석에 발 올린 커플
- 유튜브 수익 끊기자 ‘사과’?…카라큘라·전국진 “통화상 언행 죄송, 300만원 받았다”
- ‘슈퍼자차’라더니 수리비 폭탄…“휴가철 렌터카 이용 주의를”
- 현철, 향년 82세로 별세···긴 무명시절 거쳐 트로트 가수로 인기
- "잠깐만 자기야"…여친과 통화하다 '치마 속 몰카' 찍은 남성의 최후
- 쯔양 때문에 욕먹던 ‘뒷광고 고발’ 유튜버, 알고보니 ‘참 어른’
- god 박준형 “친환경? X소리” 전기차 저격…‘당선 확률 70%’ 트럼프에 찢어지는 주주 가슴? [투
- '한동훈 테러글' 쓴 40대男 검거…"술 취해 장난으로"
- "185cm 허웅이 160cm女 폭행·강간·임신" 허웅, 강간상해 혐의로 고소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