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기름 강자 방유당, 캠핑족, 여행족 겨냥 트래블 세트 3종 상품

강석봉 기자 2024. 7. 16.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정통 로스터리를 표방하는 전통기름 브랜드 방유당에서 캠핑족과 ‘프로여행러’들을 위한 전통기름 154종 샘플러 세트를 비롯한 3종 세트상품을 선보인다.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700만명을 넘어서고, 코로나19의 본격 해제를 기반으로 해외여행이 다시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스마트한 짐싸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인의 고소함을 지켜주는 방유당 전통기름 트래블 3종 세트를 통해 캠핑족과 프로여행러들의 고민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유명 여행 유튜버인 곽튜브도 “해외여행때는 고추장보다 참기름을 더 먼저 챙긴다”고 할 정도로 생소한 음식 경험이 많은 해외 여행시 전통 기름을 챙기는 것이 스마트한 여행 방법으로 뜨고 있다.

최근 캠핑 요리도 예전과는 다르게 고기류 위주보다는 채소와 곁들이고, 예쁜 플레이팅이 인기를 얻으면서 샐러드, 야채요리에 적합한 방유당 들기름 제품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방유당에서 15㎖ 4종 샘플러 세트와 함께, 참기름 100㎖+참깨 세트와 100㎖ 2종 세트를 런칭하여 1인가구가 많은 젊은 고객들과 프로 캠핑러, 프로 여행러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그중 15㎖ 4종 샘플러 세트는 마일드하여 요즘한식에 잘 어울리는 참기름S2 제품과 진한 고소함이 매력인 참기름S4, 오메가3가 풍부한 들기름P1, 채소요리와 잘 어울리는 들기름P3 제품을 모두 담아냈다.

방유당 전통기름은 5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최적화된 온도와 시간으로 참깨와 들깨를 원적외선 로스팅하고 있으며, 맛과 향을 잡아주는 급속냉각, 깨 본연의 맛까지 이끌어내는 스크류 착유방식, 6중 마이크로 필터로 정제등 최신 기술을 접목해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정통 기름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방유당 관계자는 “방유당의 노하우가 집약된 전통기름 15㎖ 4종 샘플러 세트를 비롯한 트래블 3종세트를 통해 여행과 휴가가 준비하고, 떠나는 시기에 어느곳에서든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방유당의 제품력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유당은 트래블 세트 3종 세트 런칭을 기념해 방유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28일까지 2주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