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임박 아야네, ♥이지훈 목소리로 태교 “바로 둘째 가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출산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아야네는 지난 7월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조카들이랑 오빠 노래 들으며 마지막 여유 즐기기"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이지훈이 출연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시청 화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출산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아야네는 지난 7월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조카들이랑 오빠 노래 들으며 마지막 여유 즐기기”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이지훈이 출연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시청 화면을 공개했다.
지난 11일에도 아야네는 남편 이지훈의 무대를 응원하며 금슬을 인증했다. 아야네는 “내 남편 목소리가 최고의 태교. 얼마 전 드림합창페스티벌 가족들과 다녀왔는데요. 젤리가 이제 나올 때 다 되어서 청력도 좋고 태중서 같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싶더라고요. 오랜만에 어머님 아버님까지 함께 하니 너무 좋고 그냥 가족이 너무 좋아요”라고 이지훈의 공연장을 찾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야네가 “안 그래도 요즘 아빠 목소리에 반응을 하는 것 같더니. 무대 위 아빠 찬양 소리에도 반응하는 젤리. 조기교육 잘 돼서 좋겠어요 아버님. 예정일 다가오니 진짜. 이 배 속 느낌 없어지는 게 벌써 서운한데요?”라고 글을 남기자, 이지훈은 댓글에 “그럼 바로 둘째 가나요?”라고 남겨 둘째 욕심을 내비쳤다.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살 연상인 가수 겸 배우 이지훈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한 아야네는 7월 중 출산을 앞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