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알뜰폰 로밍패스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데이터 제공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로밍패스'를 신규 출시했다.
U+유모바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로밍 상품은 총 3GB, 8GB, 13GB, 25GB 4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데이터 제공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로밍패스'를 신규 출시했다.
U+유모바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로밍 상품은 총 3GB, 8GB, 13GB, 25GB 4종이다. 최대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별도 과금 없이 음성 전화를 받을 수 있다.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더라도 속도 제한(QoS)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U+유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로그인 후 원하는 로밍 상품을 선택하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다. 출국 전 공항 로밍센터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U+유모바일은 가족 또는 친구, 지인을 통해 추천 가입할 시 데이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알뜰폰 고객을 위한 새로운 로밍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신규 출시한 로밍패스와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 등 알뜰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늘려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대세론 확산…들썩이는 세계 경제
- 6G 기술 밑그림 그리는 3GPP 첫 워크숍, 내년 3월 한국에서 열린다
- HD현대, STX重 품고 선박엔진 1위 굳히기
- SKT, 미국 AI데이터센터기업 SGH에 2800억원 전격투자
- 자영업자 연체율 9년6개월만에 최고···은행도 연체율 두달째 상승
- e커머스, '악성 셀러' 단속 나섰다…판매자 부당행위 제재 강화
- 우리 아이가 쓰는 모기기피제, 이것만은 꼭 체크! [숏폼]
- “5분만에 소변→식수로”…영화 '듄'서 영감 얻은 신형 우주복
- '촬영장 총격 사망 사건' 알렉 볼드윈, 과실치사 혐의 기소 시각
- 얼어붙은 아르헨티나…5일 연속 한파에 동물들도 '꽁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