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래 아들 김동영 깜짝 영상편지 “존경하고 진심으로 사랑해”(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학래가 아내 임미숙, 아들 김동영을 생각하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7월 16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개그맨 김학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다름 아닌 아들 김동영의 편지.
이에 MC 김재원은 "아들 동영 씨가 많이 성숙해졌다"고 하자 김학래는 "나랑 아내는 동영이의 짧은 머리를 좋아하는데 장발이 유행이라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맨 김학래가 아내 임미숙, 아들 김동영을 생각하며 눈시울이 붉어졌다.
7월 16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개그맨 김학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회장님 회장님 우리 회장님'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학래에게 깜짝 영상 편지가 도착했다. 다름 아닌 아들 김동영의 편지.
김동영은 영상 편지로 "저도 아버지 존경하고 정말 진심으로 사랑한다. 또 아빠가 건강했으면 좋겠고 코미디언협회장으로 코미디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영은 "아빠를 응원하고 회장님, 항상 건강하길 바란다. 아빠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김재원은 "아들 동영 씨가 많이 성숙해졌다"고 하자 김학래는 "나랑 아내는 동영이의 짧은 머리를 좋아하는데 장발이 유행이라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끝으로 김학래는 "남은 생은 임미숙을 위해서 살겠다. 나는 영원한 (당신의) 종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