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이방인', 6년 만에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 '이방인'이 6년 만에 관객과 재회한다.
16일 극단 산울림에 따르면 '이방인'은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소극장 산울림에서 공연한다.
산울림 예술감독이자 작품의 번역, 각색, 연출을 맡은 임수현 연출가는 "카뮈의 사상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독백과 대화, 서술과 연극의 공존을 추구하며 뫼르소의 시선으로 '이방인'의 세계를 무대 위에 재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극단 산울림에 따르면 ‘이방인’은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소극장 산울림에서 공연한다.
‘이방인’은 노벨문학상 수상자이자 프랑스 대표 작가인 알베르 카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앞서 2017년과 2018년 각각 초연과 앵콜 공연으로 관객과 만났다.
산울림 예술감독이자 작품의 번역, 각색, 연출을 맡은 임수현 연출가는 “카뮈의 사상을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독백과 대화, 서술과 연극의 공존을 추구하며 뫼르소의 시선으로 ‘이방인’의 세계를 무대 위에 재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주인공 뫼르소 역은 전박찬과 차예준이 맡는다. 이밖에 박윤석(검사), 임영식(변호사), 장세환(레이몽), 이현지(마리) 등이 작품에 출연한다. 이호성은 목소리 특별출연으로 ‘이방인’과 함께한다.
이 작품의 티켓 예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음주운전하다 고가교서 차량 추락하자 도주…40대 남성 구속영장
- 전철서 쓰러진 여성 구한 소방관·응급구조사…“당연한 일”[따전소]
- "머리에 못 박힌 고양이"...알고보니 화살 쏜 男, 집유로 풀려나 [그해 오늘]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홍명보 신임 대표팀 감독 "걱정 이해하지만 마지막 도전 응원해달라"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