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람, 안방극장과 스크린 동시 출격…‘올라운더’ 신예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아람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동시에 누비면서 '열일 행보'에 나섰다.
그는 최근 방송 중인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 이어 영화 '빅토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빅토리'는 그의 첫 스크린 데뷔작이다.
한편 조아람이 출연하는 '감사합니다'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되며, 영화 '빅토리'는 8월 14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방송 중인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 이어 영화 ‘빅토리’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감사합니다’에서는 원리원칙에 충실한 감사팀 에이스 신입 사원 윤서진 역을 맡아 신선한 변신을 시도했다.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에서 신입 윤서진 역으로 등장하고 있다.
그가 맡은 윤서진은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와 팀워크를 쌓는 캐릭터다.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하는 똑 부러지는 신입의 모습으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조아람은 서울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다 거제로 전학 온 후 밀레니엄 걸즈의 멤버로 합류한 세현 역을 연기한다. 세기말을 배경으로 한 풋풋한 여고생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거제 소녀 필선 역의 이혜리와 색다른 ‘케미스트리’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조아람이 출연하는 ‘감사합니다’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되며, 영화 ‘빅토리’는 8월 14일 개봉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럭셔리한 근황 눈길 [DA★]
- 김지민 “김준호와 헤어지겠다” 폭탄선언 해놓고 ‘반전’ (불후의 명곡)[종합]
- ‘前엑소’ 타오♥쉬이양 키스로 열애 인정…SM 출신 커플 탄생 [종합]
- 피오 군대 19금썰 “샤워 中 내 XX 보려다 다쳐, 알몸으로 엎드려뻗쳐” (짠한형)
- 유흥업소 종사자 채용→밀회 즐긴 임원, 데프콘 “이 회사 돌아가냐?” (영업비밀)[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