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정국, 장꾸미 가득하네…'이게 맞아?!' 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에서 8월 8일 첫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여행 기록 '이게 맞아?!'가 예측불가 여행 속 여름휴가의 순간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에서 8월 8일 첫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여행 기록 '이게 맞아?!'가 예측불가 여행 속 여름휴가의 순간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여름휴가를 제대로 즐기고 있는 듯한 지민과 정국의 즐거운 한때를 포착했다. 물속에서도 장꾸미 가득한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이게 맞아?!"를 표현하고 있는 듯한 유쾌한 손짓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파란 민소매와 수경, 튜브 등 여름휴가 아이템들이 다채로운 일러스트로 그려져 이들의 귀여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게 맞아?!'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버라이어티한 여행기를 담아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17년, 함께 일본 도쿄 여행을 떠났던 두 사람이 또 한 번 추억을 남기기 위해 2023년 여름,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 제주도, 일본 삿포로로 떠난 여행 기록이 둘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담겨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이게 맞아?!'는 시끌벅적 찐친 케미부터 여행지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일상의 순간,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예고해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민·정국 예측불가 여행기 '이게 맞아?', 런칭 예고편 전격 공개
- 방탄소년단 지민·정국, 입대 전 여행기라니 '이게 맞아?'
- 방탄소년단 지민 측 "7월 19일 컴백…군 입대 전 준비한 콘텐츠 순차 공개"
- ‘독박투어2’ 독박즈, BTS 따라잡기?! 김준호, “지민이 어딨어~” 지민바라기 인증
- ‘라스’ 박슬기, 박보검→이서진 미담 공개 “방탄소년단 지민 사인받아줘”
- ‘이등병’ 정국, 英 오피셜 싱글 톱100 10주째 차트인…뷔-지민 솔로곡도 인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