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호실적 전망…52주 신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2분기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 전망에 16일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이한결 키움증권 연구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분기 영업이익은 2287억 원을 달성하며 시장 기대치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올해 연간 예정된 K9 60문, 천무 30대 이상의 납품 계획에 변동이 없어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 개선 폭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원다연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2분기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 전망에 16일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6분 현재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전 거래일 대비 4.34% 오른 27만 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장 초반 28만 200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새로 썼다.
이한결 키움증권 연구원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분기 영업이익은 2287억 원을 달성하며 시장 기대치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올해 연간 예정된 K9 60문, 천무 30대 이상의 납품 계획에 변동이 없어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 개선 폭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목표가는 종전 20만원에서 34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원다연 (her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줄 끊겨서?"…'쯔양 협박' 인정한 유튜버 "잠만 자고 현실 도피"
- 여친과 통화하다 "잠깐만"…'찰칵' 치맛속 몰카 찍은 남성
- 음주운전하다 고가교서 차량 추락하자 도주…40대 남성 구속영장
- 전철서 쓰러진 여성 구한 소방관·응급구조사…“당연한 일”[따전소]
- "머리에 못 박힌 고양이"...알고보니 화살 쏜 男, 집유로 풀려나 [그해 오늘]
- 가요계 큰 별 지다… '트롯 4대 천왕' 현철, 지병으로 별세 [종합]
- 홍명보 신임 대표팀 감독 "걱정 이해하지만 마지막 도전 응원해달라"
- 황희찬, 친선전 중 인종차별 당해... 동료가 대신 주먹 날려 퇴장
- 황윤성 "데뷔 8년 간 정산금 0원…이찬원 소속사 옮긴 후 200만원 받아"
- '이제 혼자다' 이윤진, 발리 2막 근황…딸 소을 영국인 남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