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복날 맞아 ‘코웨이가 팥팥 쏜다’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15일 초복을 맞이해 사내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최하고 선정된 조직에게 팥빙수를 전달하는 '코웨이가 팥팥 쏜다'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코웨이는 시원한 팥빙수를 실은 팥빙수차를 이벤트에 선정된 유구공장에 전달했다.
코웨이는 무더위로 고생하는 임직원과 현장 파트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가오는 중복 및 말복에도 다양한 사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15일 초복을 맞이해 사내 커뮤니티 이벤트를 개최하고 선정된 조직에게 팥빙수를 전달하는 ‘코웨이가 팥팥 쏜다’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는 무더위로 고생하는 임직원 및 현장 파트너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한다.
코웨이는 사내 커뮤니티 코러스에 ‘무더위에도 열심히 일하는 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라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응모된 사연을 토대로 유구공장, 인천공장, 대전총국 등 3곳의 조직을 선정했다.
이 날 코웨이는 시원한 팥빙수를 실은 팥빙수차를 이벤트에 선정된 유구공장에 전달했다. 팥빙수차를 전달 받은 유구공장 임직원들은 동료들과 함께 팥빙수를 나눠먹으며 즐겁게 소통하면서 더위를 식히는 시간을 가졌다.
코웨이는 유구공장을 시작으로 인천공장, 대전총국에도 순차적으로 팥빙수차를 전달할 계획이다.
코웨이는 무더위로 고생하는 임직원과 현장 파트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가오는 중복 및 말복에도 다양한 사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명감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들과 현장 파트너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현장 파트너들의 사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유튜버 구제역 “당신 아들 당당하냐?” 협박 사건도 1심 유죄
- god 박준형 “친환경? X소리” 전기차 저격…‘당선 확률 70%’ 트럼프에 찢어지는 주주 가슴? [투
- '쯔양 협박 의혹' 전국진 "구제역에 300만원 받았다…불순한 의도로 받은 돈은 처음"
- "185cm 허웅이 160cm女 폭행·강간·임신" 허웅, 강간상해 혐의로 고소돼
- 현철, 향년 82세로 별세···긴 무명시절 거쳐 트로트 가수로 인기
- 40대 개그맨 K씨, 만취 운전으로 중앙분리대 들이받아…면허취소 수준
- ‘슈퍼자차’라더니 수리비 폭탄…“휴가철 렌터카 이용 주의를”
- 인천공항 “변우석 ‘황제 경호’ 협의 없어” 반박…소속사 “책임통감” 사과
- "잠깐만 자기야"…여친과 통화하다 '치마 속 몰카' 찍은 남성의 최후
- "안된다 했는데 베꼈다" 블핑 리사, 뮤비 표절 논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