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2년차’ 지성♥이보영 패밀리룩 차려입고 두 아이와 유럽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보영이 두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보영은 15일 자신의 채널에 거대한 설산을 배경으로 두 아이와 빙하수에 발을 적시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이보영은 앞서 지난 12일 패밀리룩을 차려입고 아이들과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지성 이보영 부부는 올해 상반기 연속으로 작품에 출연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이보영이 두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보영은 15일 자신의 채널에 거대한 설산을 배경으로 두 아이와 빙하수에 발을 적시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딸과 핑크색 모자를 나눠 쓴 이보영은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행복한 표정이다.
이보영은 앞서 지난 12일 패밀리룩을 차려입고 아이들과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파랑 체크 원피스를 입은 이보영과, 같은 소재의 셔츠와 반바지 차림의 딸, 같은 소재의 셔츠를 입은 아들이 누가 봐도 가족의 모습으로 걷고 있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촬영한 사람은 남편 지성으로 추정됐다.
지성 이보영 부부는 올해 상반기 연속으로 작품에 출연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지성은 지난 6일 막을 내린 SBS ‘커넥션’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마약에 강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 장재경으로 분한 지성은 마약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서스펜스를 이끌며 열연을 펼쳤다. ‘커넥션’은 마지막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기준)로 막을 내렸다.
이보영은 앞서 지난 3월 쿠팡플레이 스릴러물 ‘하이드’를 선보였다. 묵직한 작품을 연달아 끝낸 이들 부부의 가족여행에 팬들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와요” “한 폭의 그림 같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성과 이보영은 6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수이·임수향·안연홍, 집단 촬영 거부...결국 감독 교체되나 (‘미녀와 순정남’)
- 법정 꽉 메우고 탄원서 100장 제출…김호중 첫 공판에 ‘트바로티’ 지킴이 자처한 아리스 [SS현
- 이장우, ‘나 혼자 산다’ 하차 하나...여자친구 조혜원과 커플여행 떠났다
- 카리나♥안준모, 결혼 3년 만에 ‘폭탄 선언’?
- ‘갑질’ 제니->‘조롱거리’ 조현아…‘위기대응’ 실패한 1인 기획사 [SS초점]
- ‘봉선화 연정’ 현철, 오랜 투병 끝 작고. 향년 82세
- [단독] ‘뉴진스 맘’ 민희진, 계속 웃을 수 있을까…쏘스뮤직, 민희진 상대 5억 손해배상소송 제
- 안정환 “돈 많다고 인생 재밌고 행복하지 않아”
- “임신 모르고 병원 처음 간 날 출산”…19세 엄마 고백에 박미선 ‘절레절레’
- ‘일상도 영화처럼’ 탕웨이♥김태용, 8세 딸과 행복한 ‘결혼 10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