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쇼 티켓 오픈…이은결 출연+총 60회 구성 눈길

김도형 기자 2024. 7. 16. 08: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매직스타' / 하이퍼코퍼레이션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코스닥 상장사 하이퍼코퍼레이션의 IP·콘텐츠 전문 자회사, 하이퍼프리즘이 주관하는 ‘더매직스타 전국투어 매직쇼’ 티켓 판매가 지난 9일 시작됐다. 23일부터는 관련 패키지 상품 판매도 시작된다.

SBS ‘더매직스타’는 글로벌 마술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 5.2%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더매직스타 전국 투어 매직쇼’는 안방에서 느끼던 전율과 감동 이상의 현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는 한국 마술시장을 선도해온 마술사 이은결이 출연하며 연출에도 참여한다.

전국투어 매직쇼는 총 60회차로 구성된다. 8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9-11일 부산, 8월 17-18일 대구, 8월 31일 고양, 9월 7일 전주에서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티켓링크(전 지역)와 인터파크(서울 외 지역)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지난 9일 티켓 오픈과 함께 VIP석이 빠르게 소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매직쇼 관련 한정 수량의 패키지 상품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공연 사전 입장권, VIP 좌석 티켓, 현장 특별 이벤트, 굿즈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23일부터 하이퍼코퍼레이션의 계열사 핑거랩스에서 운영하는 팬덤 콘텐츠 멤버십 플랫폼 ‘엑스클루시브’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의 IP·콘텐츠 전문 자회사인 ‘하이퍼프리즘'은 이번 매직쇼 주관과 더불어 출연 마술사들의 매니지먼트도 직접 담당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IP 발굴과 부가사업 확장을 통해 전 연령을 아우르는 하이퍼코퍼레이션의 라이프 솔루션 사업의 콘텐츠 영역을 전담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